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독보적인 브랜드
The Only One
ACRO만이 전달하는 절대적인 단 하나의 가치
- Absolute
High-End - 엄격한 기준으로 완성되는
절대 우위
- Timeless
Value -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희소가치
- Beyond
Compare -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주거공간
아크로는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독보적인 The Only One 브랜드입니다.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
시대를 초월하는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브랜드의 존재 가치를 강조하고 고객의 가치를 존중하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통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합니다.
브랜딩 부문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3관왕 달성
디자인의 정점을 찍은 ACRO
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새로운 콘셉트 ‘The Only One’으로 리뉴얼한 아크로는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의 iF Design Award, reddot Design Award, 미국의 IDEA Design Award로 부터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최초로 브랜드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
세계적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하였습니다.
브랜드 가이드 &
디자인 전략 부문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 슬램 달성
건설사 최초의 수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였습니다.
브랜드 가이드라인인 ‘OUR CREED’를 통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reddot, IDEA로부터 국내 건설사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며 또 한 번 세계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였습니다.
‘Printed
Publications’ 부문,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아카이브 도서로 건설사 최초 수상,
하이엔드 주거 환경에 대한 가치와 노하우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프로젝트의 여정을 기록한 ‘Lifestyle Builder’는
디벨로퍼 사업을 예술작품과 같은 디자인 연출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표현한 건축 도서로,
디자인 뿐만 아니라 그 개발 철학과 브랜드 가치에 대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사례입니다.
LOGO
아크로의 로고는 하이엔드 주거문화의 기준을 제시하는 독보적인
존재가치를 지닌 브랜드로서 당당하고 견고한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MONOGRAM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크로의 이니셜 A로 표현한 모노그램으로
A의 형태를 듀얼 라인으로 구조화하고 아름다운 곡선을 적용해
The Only One 콘셉트로
더욱 탄탄하고 견고한 이미지를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