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하이엔드 주거의 상징이 되는
단 하나뿐인 아크로입니다.

Brand Identity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독보적인 브랜드

The Only One

ACRO만이 전달하는 절대적인 단 하나의 가치

Absolute
High-End
엄격한 기준으로 완성되는
절대 우위
Timeless
Value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희소가치
Beyond
Compare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주거공간

아크로는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독보적인 The Only One 브랜드입니다.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

시대를 초월하는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브랜드의 존재 가치를 강조하고 고객의 가치를 존중하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통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합니다.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

브랜딩 부문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3관왕 달성

iF Design Award reddot Design Award, IDEA Design Award 로고

디자인의 정점을 찍은 ACRO
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새로운 콘셉트 ‘The Only One’으로 리뉴얼한 아크로는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의 iF Design Award, reddot Design Award, 미국의 IDEA Design Award로 부터
국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최초로 브랜드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
세계적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입증하였습니다.

Brand Identity

브랜드 가이드 &
디자인 전략 부문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 슬램 달성

iF Design Award reddot Design Award, IDEA Design Award 로고

건설사 최초의 수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였습니다.
브랜드 가이드라인인 ‘OUR CREED’를 통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reddot, IDEA로부터 국내 건설사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며 또 한 번 세계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하였습니다.

Brand Identity

‘Printed
Publications’ 부문,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iF Design Award reddot Design Award, IDEA Design Award 로고

아카이브 도서로 건설사 최초 수상,
하이엔드 주거 환경에 대한 가치와 노하우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프로젝트의 여정을 기록한 ‘Lifestyle Builder’는
디벨로퍼 사업을 예술작품과 같은 디자인 연출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표현한 건축 도서로,
디자인 뿐만 아니라 그 개발 철학과 브랜드 가치에 대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사례입니다.

Brand Identity

LOGO

아크로의 로고는 하이엔드 주거문화의 기준을 제시하는 독보적인
존재가치를 지닌 브랜드로서 당당하고 견고한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logo

MONOGRAM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크로의 이니셜 A로 표현한 모노그램으로
A의 형태를 듀얼 라인으로 구조화하고 아름다운 곡선을 적용해
The Only One 콘셉트로 더욱 탄탄하고 견고한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monogram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ACRO 웹사이트 게시된 이메일 주소의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ACRO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므로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됩니다.

시스템 점검 안내

시스템 안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점검 예정입니다.
빠른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점검일시 : 2021년 9월 25일(토) 00:00 ~ 06:00

* 상기 작업 시간은 사정에 의해 연장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