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세심한 배려와 정성으로
완벽한 하이엔드 라이프를 지원합니다.

FAQ

  • 답변 고객님께서 직접 모바일을 통해 점검하신 사항을 사진과 함께 접수하실 수 있고 하자 처리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모바일하자관리서비스’를 업체 최초로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인증 후 모바일하자관리서비스로 직접 접속하여 접수 및 확인 가능합니다.

  • 답변

    아파트와 관련된 모든 서류 발송 요청시 작성양식 입니다.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첨부 양식에 기재된 팩스 번호 참조)


    ※ 아파트 관련 서류 : 증여계약서, 부동산거래 신고필증, 아파트 분양금 수납내역서, 현재 미납현황 내역 등

    다운로드

  • 답변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고객문의, A/S신청에 대한 답변은
    마이 아크로> 나의 내역 조회> A/S 문의 내역 또는 1:1 문의 내역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 답변

    계약자 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아크로>계약 정보 조회로 이동하시어
    계약인증을 한 후 우편물 수령주소를 변경하시면, 변경된 주소로 우편물이 발송됩니다.


    또는 ACRO 고객컨텍센터(080-858-7114)로 전화 주시면, 새로운 주소로 변경하여 드립니다.
    수금관련 우편물 등 모든 안내문은 변경된 주소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답변 전용면적은 실제 사용하는 공간을 말하며,
    주거공용면적은 공동으로 사용하는 면적, 즉 계단, 엘리베이터 면적등이 포함됩니다.
    기타 공용면적으로는 관리사무실과 주민공동 시설등이 포함되고
    공급면적은 전용면적과 주거공용면적을 합한 면적이며,
    총 계약면적은 전용면적과 주거공용면적, 기타 공용면적을 모두 합한 면적입니다.

궁금한사항에 대한 FAQ가 없다면, 1:1문의를 남겨주세요. 1:1 문의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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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므로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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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점검 안내

시스템 안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점검 예정입니다.
빠른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점검일시 : 2021년 9월 25일(토) 00:00 ~ 06:00

* 상기 작업 시간은 사정에 의해 연장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