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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답변

    아파트와 관련된 모든 서류 발송 요청시 작성양식 입니다.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첨부 양식에 기재된 팩스 번호 참조)


    ※ 아파트 관련 서류 : 증여계약서, 부동산거래 신고필증, 아파트 분양금 수납내역서, 현재 미납현황 내역 등

    다운로드

  • A.답변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고객문의, A/S신청에 대한 답변은
    마이 아크로> 나의 내역 조회> A/S 문의 내역 또는 1:1 문의 내역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 A.답변

    계약자 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아크로>계약 정보 조회로 이동하시어
    계약인증을 한 후 우편물 수령주소를 변경하시면, 변경된 주소로 우편물이 발송됩니다.


    또는 080-858-7114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새로운 주소로 변경하여 드립니다.
    수금관련 우편물 등 모든 안내문은 변경된 주소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A.답변 전용면적은 실제 사용하는 공간을 말하며,
    주거공용면적은 공동으로 사용하는 면적, 즉 계단, 엘리베이터 면적등이 포함됩니다.
    기타 공용면적으로는 관리사무실과 주민공동 시설등이 포함되고
    공급면적은 전용면적과 주거공용면적을 합한 면적이며,
    총 계약면적은 전용면적과 주거공용면적, 기타 공용면적을 모두 합한 면적입니다.
  • A.답변

    공사현장 사진은 마이 아크로> '공사 현장 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공사가 완료되어 입주한 단지는 공사현장 사진은 보이지 않습니다.


    사진이 X표로 나오는 경우 PC 환경설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 인터넷옵션> 고급을 선택하신 후
    탐색> 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의 CHECK를 지운 후 재부팅을 하시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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