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하이엔드 주거의 상징이 되는
단 하나뿐인 아크로입니다.

High-End Life World

거주지가 그 사람의 경제력, 사회적 지위, 생활 수준,
라이프스타일, 삶의 철학까지 드러낸다는
사실은 만국 공통 불변의 진리에 가깝습니다.
살고 싶은 곳이 많을수록 그 도시,
그 국가의 경쟁력은 높아집니다.

가장 살고 싶은 ‘하이엔드(High-end)’
아파트 브랜드 1위

출처: 다방.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설문조사(2023년 9월 기준)

41.7%로 가장 살고 싶은 ‘하이엔드(High-end)’ 아파트 브랜드 1위
  • 아크로 DL이앤씨 : 42.8%
  • 디에이치 : 34.1%
  • 푸르지오 써밋: 12.0%
  • 르엘: 11.2%

대한민국 최고가를 기록하는
아파트 브랜드 아크로 (전용 84m² 기준)

출처: 부동산114(2020.2.21 상한가 기준)

  • 아크로 DL 이앤씨 : 35억 / 평당 1억원
  • 래미안 퍼스티지 삼성물산 : 31억원
  • 신반포 자이 gs건설 : 26억원
  • 디에이치 아너힐즈 현대건설 : 26.5억원
  • 대치 에스케이뷰 sk건설 : 24.5억원
  • 푸르지오 써밋 대우건설 : 24억원

강남3구가 가장 선호하는
아파트 브랜드 아크로 3년연속 1위

출처: 부동산인포 소비자 조사 (2019년 11월 기준)

  • 아크로 DL이앤씨: 23.2% / 3년 연속 1위
  • 자이 gs건설 : 21.5%
  • 래미안 삼성물산 : 18%
  • 더샾 포스코건설 : 6.3%
  • 아이파크 HDC현대산업개발 : 3.2%
  • 디에이치 현대건설 : 2.9%